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NexPress Gold Ink, 시카고 Print 13에서 수상


코닥이 2013년 9월 7일 시카고에서 열린 PRINT 13에서 Quick Printing Readers' Choice Top Products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수상 대상은 코닥의 NEXPRESS Gold Dry Ink 입니다.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비즈니스 매니저인 Jerry Miller의 수상 소감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MyPRINTResource.com/11176319

 

이번 수상한 코닥의 NEXPRESS Gold Dry Ink는 어떤 솔루션일까요?

좀 더 자세하게 소개드립니다!


단연 돋보이는 솔루션

Kodak NexPress Gold Solution으로 인쇄물에 반짝이는 효과를 더하여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다. 최근 Kodak NexPress 다섯번째 이미징 유닛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솔루션으로 오직 코닥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다.

 

Kodak NexPress에서만 가능한 기능으로 인쇄물에 임펙트와 창조력을 강화시킨다. NexPress에서 Gold Dry Ink를 사용하여 다른 디지털 장비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결과물을 만들어 낸다 인쇄물의 차별화 뿐만 아니라 수익성도 향상시켜 준다. 이 놀라운 메탈효과의 비용 효율적인 인쇄는 높은 마진을 요하고 고객들을 유지할 수 있는 프로젝트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Gold Dry Ink는 다이렉트 메일, 카달로그, 포스터, 포토 상품, 책 커버, 광고 및 전단지, 사실상 모든 종류의 기업, 마케팅,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자료를 포함하여 NexPress로 인쇄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 환경 모두를 위한 솔루션

모든 NexPress 다섯번째 이미징 유닛 솔루션들과 마찬가지로, Gold Dry Ink는 쉽게 재활용할 수 있도록 인쇄물을 만든다. Gold Dry Ink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 (VOCs)를 사용하지 않아서 페이지당 더욱 수익을 향상시키고 환경 친화적인 인쇄가 가능하다.

 


Gold Solution 구현 원리

Gold Dry Ink 스테이션과 보충제를 장착함으로써 시작되는 골드 인쇄는 NexPress 에서 빠르고 손쉽게 운영된다.

 

래스터와 벡터 아트, 텍스트, 이미지 모두를 강화하여 사용하는 효과를 낸다. 다른 컬러 위에 인쇄할 때, Gold Dry Ink는 구리나 청동 등과 같은 다양한 메탈 효과를 구현한다. 이 특별한 디지털 인쇄 기술에는 제한이 없다!

 

라미네이팅 또는 UV 코팅 작업에 Gold Dry Ink가 적용되면 엄청나게 반짝이는 효과를 낼 수 있는데 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객들에게 더 높은 ROI를  제공한다

상업 인쇄

다이렉트 메일 가변데이터의 최고급, 내구성 있는 메일러

프로모셔널 영향력 있는 브로셔, 카달로그, 삽입지, 매장 전시물

출판 인상적인 책 커버, 잡지 커버, 뉴스레터, 삽입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명함, 인사 카드, 초청장, 자격증

 

사진 서비스

프로 랩 골드 커버와 보더로 최고급 포토북 제작

리테일 인사 카드, 달력, 자격증, 초청장, 최고급 포토북

 

특수제품

라벨 합성 용지에 인쇄가 가능한 고부가가치 어플리케이션

제판 대체 졸업장, 최고급 초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