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pa 2016에서 선보일 새로운 FLEXCEL NX System’16, NX Implementation Service 와 차세대 ‘ULTRA NX 체험은 패키징 인쇄업자를 위한 핵심 기술이다.

 

코닥은 2월 29일, 독일 뒤셀도르프 drupa 2016의 코닥 부스 (5, 스탠드 F09)에서 출시할 새로운 플렉소 기술의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FLEXCEL NX System’16은 확장된 NX Advantag의 기능 세트를 동력으로 삼아 인쇄사업자들이 인쇄 생산 효율성과 품질에서 더 높은 경쟁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기능들을 담고 있습니다.



새로운 FLEXCEL NX System’16 은 수상 경력이 있는 NX Advantage 기술에 바탕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최대한 많은 플렉소 인쇄 용도들에서 잉크 전달 효율을 크게 개선할 수 있는 고급 판재 표면 패터닝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 기능으로는 단 하나의 판재 레이아웃에 복수의 패턴들을 적용할 수 있는 NX 태그, 사물의 모서리에서 잉크 흐름을 제어하여 더 깨끗한 인쇄와 더 선명한 윤곽을 가능하게 하는 코닥의 특허 기술 Advanced Edge Definition가 있습니다.

인쇄서비스공급사업자(Print service providers, PSP)FLEXCEL NX System‘16의 가치를 인쇄실까지 최대한 구현할 수 있도록 고안된 코닥의 새 NX Implementation Service NX Certification Program 의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NX Implementation Service를 통하여 인쇄사업자는 노련한 기술전문가가 제공하는 현장 서비스를 통해 코닥 플레이트 기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됩니. 이 기술전문가는 현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인쇄 품질 및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끔 도움을 제공합니. 최적화 공정을 마친 인쇄서비스공급사업자는 코닥의 공식 파트너라는 타이틀을 받게 됩니.

이 새로운 FLEXCEL NX System’16은 업계에서 가장 단순한 플레이트 포트폴리오로서 진화된 인쇄 성능을 발휘합니. 코닥만의 독특한 이미징 소재 기술을 통해 이 시스템은 두 개의 플레이트 소재 타입만을 이용해 최대한 많은 플렉소 인쇄 용도에서 판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 기술을 사용하다 이것으로 바꾸는 프리프레스 작업들은 재고와 오류, 복잡도를 더욱 줄일 수 있게 됩니.



연포장 인쇄사업자에게 FLEXCEL NX System ’16은 내로우-, 미드-, 와이드-웹 작업에서 잉크절약과 빨라진 프레스 작업, 더 적은 컬러 사용, 더 오래가는 플레이트 등으로 비용절감과 프레스 효율을 달성하게 해줍니. 또한 코닥은 골판지 시장을 위한 FLEXCEL NX 제품도 선보일 계획에 있습니.

코닥은 코닥 부스에 마련된 ULTRA NX 체험실에서 플렉소 플레이트 기술의 그 다음 주요 발전들을 보여줌으로써 플레이트 제작 시간을 절반으로 줄이고 프레스에서의 장기 실행과 더 높은 인쇄 품질을 제공하는 환경 친화적 플레이트 기술에 대해 알릴 예정입니. 여기에서 KODAK FLEXCEL NX 플랫폼이 유명해진 계기가 된 견고함과 균일함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코닥의 플랙소그래픽 패키징 솔루션의 총괄매니저 크리스 페인은, “코닥이 내놓은 우수 제품들은 플렉소 PSP의 성장 원동력입니. 당사의 고객들은 거래를 획득하여 과거 옵셋이나 로토-그라비어를 이용하여 인쇄하던 디자인을 플렉소로 성공적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코닥은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당사의 플렉소 제품으로 인쇄사업자들이 기다려왔던 생산 효율과 인쇄 품질을 제공함으로써 패키징 인쇄 공정에서 그 무엇보다 플렉소를 선택하게끔 만들었습니다. 패키징 PSP라면 drupa 2016에서 코닥 부스를 반드시 방문해 보셔야 할 것입니.”라고 덧붙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