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성장과 수요에 이바지하는 NEXPRESS 플랫폼 제품들을 발표하다.

 


코닥은 2016년 2월 29일 독일 뒤셀도르프의 drupa 2016 conference에서 신제품 KODAK NEXPRESS ZX3900 디지털 프로덕션 컬러 프레스를 소개했습니다. 코닥 부스 ( 5, 스탠드 F09)에서 전시회 내내 현장 시연될 예정으로 이 새로운 프레스는 기존보다 더 두꺼운 용지와 합성 매질 사용을 지원합니다. 라벨, 태그, 소형 접이식 상자 같은 소량 패키징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차별성 있는 상업용 제품이나 출판 제품 등에서 인쇄사업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것입니다.

NEXPRESS ZX Press 최신 모델들을 충원한 코닥은 2017년 상용화 출시를 목표로 부스에서 새로운 KODAK NEXPRESS 플랫폼을 미리 선보입니다. 이 새로운 플랫폼에 새로운 멀티비트 LED 라이팅 시스템을 넣어 산업 고유의 컴퓨터 하프톤 스크리닝을 제공하면 최소한의 인위적 가공만으로도 매우 균일한 고품질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환 가능한 컬러 스테이션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시퀀스와 조합으로 컬러를 인쇄할 수 있어 생산 가능한 쓰임새의 범위가 넓어지게 될 것입니다(: CMY에 두 개 특제 잉크를 더함). 이 새로운 NEXPRESS 플랫폼은 작업자의 개입은 줄어들면서 장기실행에 비해 양질의 품질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또한 최대 48인치까지 긴 용지를 인쇄할 수 있어 소매점 용도와 그 밖의 용도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닥은 Fifth Imaging Unit NEXPRESS Press를 위해 새롭게 KODAK NEXPRESS Opaque White Dry Ink를 출시할 예정으로 이 새로운 특수 드라이 잉크는 이미 출시된 아홉 개 잉크를 보완하면서 프레스를 통한 싱글 패스에서 뛰어난 불투명성으로 포장, 간판, 라벨, 초청장 같은 단기실행 제작의 생산성과 품질을 높여줍니다.

일렉트로그래픽 인쇄 솔루션의 총괄매니저이자 프린트 시스템 사업부 부사장인 로버트 S. 테일러는, “코닥의 폭넓은 NEXPRESS 포트폴리오는 코닥의 디지털 인쇄 제품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번 발표는 코닥이 이 분야에 대한 혁신과 투자에 계속 매진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XPRESS 프레스는 산업을 선도하는 생산성과 고유의 프린트 성능 및 모듈식 디자인으로 고객이 각각의 NEXPRESS 플랫폼 내에서 최신 기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이렇게 최신 NEXPRESS 플랫폼의 도입으로 인쇄업자는 자신의 애플리케이션 제품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 자신의 사업과 고객층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방문객들은 코닥이 어떻게 소재와 작은 입자 제조의 강점을 살려 일렉트로그래픽 인쇄 시장에서 독특한 고품질 화학 토너 공급자로 폭넓게 활동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테일러는 코닥의 전통은 소재과학과 이미징, 제조 역량에 뿌리 내리고 있으며, 컴포넌트부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물론 세계정상의 고객서비스까지 코닥이 지금껏 서비스를 제공해온 시장 부문에서 코닥을 풀 시스템 공급자로서 자리잡게 하였습니다.”라고 말하며, “올해 drupa에서 이렇게 다양하고 중요한 신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의 참여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고의 솔루션을 모두 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