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6

인쇄 및 패키징 서비스 공급사업자에게 효율과 품질, 탄력성을 제공하는 코닥의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

코닥 PRINERGY Cloud Services Unified Workflow Solutions 자동화 비즈니스 관리를 위한 추가 원동력이다.


2016 229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코닥은 업그레이드된 소프트웨어 솔루션들과 Unified Workflow Solutions을 발표했습니다.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에는 KODAK PRINERGY 워크플로우, KODAK INSITE 프리프레스 포털, KODAK COLORFLOW 소프트웨어, KODAK PANDORA 스텝--리피트 소프트웨어, KODAK PREPS 임포지션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RINERGY의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의 기능들은 독점적 기능들로서 효율과 품질, 탄력성을 개선하였으며 drupa 2016의 코닥 부스( 5, 스탠드 F09)에서 처음으로 시연될 예정입니다.

코닥의 Unified Workflow Solutions 그룹의 부사장이자 총괄매니저인 알란 브라운은, “코닥은 1999PRINERGY 워크플로우를 출시하며 워크플로우 자동화 소프트웨어 시장을 만들어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현재 우리가 가진 제품의 한계를 계속 뛰어넘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의 기능을 통하여 그 다음 단계까지 나아가고 있습니다. drupa 2016에서 코닥 부스를 방문하는 PSP들은 코닥의 Unified Workflow Software 솔루션을 자사의 사업에 구현했을 때 어떤 혜택을 갖게 될 것인지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RINERGY의 새로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PSP에게 비용과 위험을 최소화 하면서 운영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어디에서든 예측과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주요 기능은 실시간으로 전체 생산 비용/시스템 성능과 시간에 따른 성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PRINERGY Workflow는 현재 옵셋 인쇄 및 디지털 인쇄를 위한 완전 통합 워크플로우로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범용 Digital Job Ticket Editor로 사업자가 실시간으로 생산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워크플로우입니다.

리코(Ricoh Company Ltd)와 제휴를 맺은 코닥은 Prinergy Workflow 이러한 디지털 인쇄 개선사항들을 활용해 Ricoh TotalFlow Server가 운영하는 리코의 새로운 생산 프레스들을 한층 더 발전된 수준으로 자동화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들을 통해 여러 리코 장치들의 모든 작업 티켓팅 파라미터들을 수동 또는 RBA (Rules Based Automation)를 통해 완전히 제어할 수 있고, 동시에 CTP 장비들과 함께 각각의 상태를 감시, 보고할 수 있습니다.

 

Unified Workflow Solutions은 패키징에 필요한 고유 요소들을 다룹니다.

·         PRINERGY Workflow에는 현재 4가지 색상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Maxtone SX Screening 개선사항, 다른 워크플로우의 XMP Screening 할당업무 지원, 최신 Ghent Workgroup 패키징 산업표준 준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INSITE Prepress Portal은 현재 PRINERGY Workflow’s Preflight+를 지원합니다. 이것은 최신 산업 표준을 이용해 인쇄 오류의 가능성을 바로 파악하여 교정쇄 품질과 고객만족도를 높입니다. 또한 플래시 구성요소를 제거하여 웹 브라우저의 보안도 강화하고 있습니다.

·         COLORFLOW Software는 현재 G7 인증을 받았으며, 인쇄사업자들은 가장 까다로운 브랜드 소유권자의 G7 컴플라이언스 요건도 맞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Harmony 사용자들은 현재 ColorFlow Software로 이동하여 한층 더 통합된 방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PANDORA Step-and-Repeat Software는 현재, 다이-커팅, 비연속 색상 막대, 그리고 패키징에서 가장 흔한 직사각형 외 형태를 인식하는 새로운 자동 조 편성 기능으로 낭비 영역을 파악하여 종이 활용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브라운은, “워크플로우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세계적 리더로서 코닥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고객이 경쟁사들보다 앞설 수 있도록 자사의 상품들을 계속 개선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Unified Workflow Solutions이 그 증거이다.”라고 말하며,  “하이브리드 PSP를 위한 단 하나의 통합 워크플로우로서 패키징에 인쇄를 할 때 소재 낭비를 줄이고 작업 총 시간을 줄이는 기능이야말로 고객이 사업 성장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돕는 가장 강력한 도구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