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6

Kodak의 Street Box(@drupa): 포장인쇄 고객들의 훌륭한 샘플의 거리

전세계 어디에서든지 도시의 거리에서 그 지역의 편의점을 만날 수 있습니다. Drupa에서 선보인 Kodak Quarter도 예외는 아닙니다. Kodak 제품을 활용하여 인쇄한 포장으로 포장된 소비재품들이 바닥부터 천장까지 쌓여있는 Street Box는 전세계에서 모인 Kodak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고객들이 어떻게 Kodak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지를 보여주며 포장 인쇄 업계의 변화를 제시한 사례였습니다. Flexo 고객뿐만 아니라 프리프레스 서비스 제공사업자와 인쇄사업자들 모두,  매장 내의 두드러진 특징으로, 전시된 상품들에 주목했는데 뉴질랜드에서 제작한 고품질 사후 인쇄 골판지 와인 박스부터 리투아니아의 소량 인몰드 라벨, 페루의 고용량 스낵 연포장지 등이 그것입니다.

고품질 사후 인쇄 골판지 상자, 소량 부수의 인몰드 라벨, 고용량 스낵 연포장 그리고 그 사이사이의 모든 장르의 Flexo 포장 어플리케이션들이 전시되었습니다.

Flexo 인쇄의 모든 뛰어난 샘플들은 각 지역에서 우수 인쇄 작품으로 수상을 받은 바 있으며, KODAK FLEXCEL NX 기술을 기초로 하여 고객들이 차별화를 꾀한 실제 사례들 입니다. 이를 통하여 브랜드 오너인 그들의 고객들에게 더욱 고품질, 비용 효율적이며 적정한 제품 패키징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이는 이전에는 불가능할 것이라고 여겨졌던 것으로 포장 업계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한 사례들 입니다.

  • 그라비어에서 플렉소로 전환함으로써 연포장 생산에서 짧아진 리드 타임과 비용 효율적인 단기 부수의 인쇄가 가능하며 최고 수준의 재생산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매우 빠른 셋업 시간으로 플렉소 단기 부수의 라벨 제작 시, 가격 경쟁력을가질 수 있습니다.
  • 고정 컬러 조색판으로 별색에서의 신뢰와 생산 간소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 사전 인쇄 수준의 품질로 골판지 상자에 직접 인쇄가 가능하며 비용의 일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장점들은 공유된 사례들 중 일부입니다. 더 많은 사례들이 있습니다. 변형을 시도한 압도적인 실체는 Kodak 고객들이 실제 현장에서 매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Kodak은 그들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고객들과 파트너를 맺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Street Box에 전시를 도와주신 많은 고객사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