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NORA 무현상 판재

2016 SONORA Plate Green Leaf Award Call for Entries


우리는 더욱 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친환경적인 인쇄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고객들이 인쇄업계에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이끌어가고 있음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할 시간입니다.

KODAK SONORA Plate Green Leaf Award, 올해로 3번째로, 우리 고객들이 Print.For Good. 을 위한 노력들의 대단한 성과들을 알리기 위하여 생성된 이벤트입니다. 우리는 인쇄사업자들이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노력을 조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Green Leaf Award는 전세계 인쇄사업자들의 뛰어난 작업들을 조명하고 더욱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들을 창출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비즈니스 케이스들을 통해서, 우리는 더욱 많은 인쇄사업자들이 영감을 받고 그들의 비즈니스에 어떻게 적용할지를 생각하길 바랍니다. 또한 경제적,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6 SONORA Plate Green Leaf Award의 지원자들은 모두 접수되었습니다. 지역별로 각 1군데의 SONORA Plate 고객이 수상을 할 것입니다. 수상자는 2016년 말에서 2017년 초 사이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 시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과거 수상자들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후보자로 지원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폼도 공개합니다. www.kodak.com/go/sonoragreenlea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