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워크플로우

구 버전 소프트웨어의 서비스 종료 및 신규 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안내

  코닥 KSD(Kodak Software Division)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지원 종료 일정에 맞추어 코닥 소프트웨어 지원 중지(EOSL – End Of Support Life) 일정을 2017년에 발표하였으며 이에 대한 최종적인 지원을 2019 12 31일로 종료하였습니다. 2020년 한국코닥에서는 기존 코닥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온 고객들에게 좀 더 폭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판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IT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기존 고객들의 작업 환경이 점점 인터넷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제 인터넷은 고객의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생활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인터넷 사용이 생활화가 됨에 따라 처음 운영체제가 설계되었을 때 존재하지 않았던 많은 기술들이 생겼으며, 보안 문제 등 많은 약점들이 노출되게 되었다. 인터넷을 악용하거나 공격하는 사람들이 많아 졌고 인터넷을 통해 작업 컴퓨터들이 해킹 당하거나 멀웨어나 랜섬웨어 등에 노출되는 사례가 적지 않아 이에 대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존 오래된 운영 체제의 한계를 인지하고 이를 단종시킴과 동시에 기존 지원 중인 운영체제에 대한 보안 지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코닥 소프트웨어 제품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설치되어 이러한 위험에 동일하게 노출되어 이를 보완하고자 합니다. 구 버전의 코닥 워크플로우는 운영 체제로 Windows 2003 Server Windows Server 2008을 지원하였으나 2015년 및 2019년에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지원을 종료하였으며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서버(컴퓨터)에는 이 운영체제가 더이상 설치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현재 구 버전의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는 중에 서버(컴퓨터) 장애로 서버 교체가 필요한 경우 운영체제 미 지원으로 인해 사용하던 워크플로우를 설치할 수 없게 됩니다.

 

이에 한국코닥은 코닥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사용해 온 기존 고객들의 비즈니스 상황을 고려하여 구 버전 소프트웨어에 대한 지원 방안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고객의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더욱 효율적인 올인원 패키지를 만들어 기존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기존의 사용 환경을 최대한 살려 새로운 버전 및 컴퓨터를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 및 백업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컴퓨터 및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까지 제공하여 인터넷 환경에서 사용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올인원 패키지는 한국코닥이나 한국코닥의 공식대리점을 통해 아래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코닥 또는 한국코닥 공식 대리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

  •   KODAK Prinergy Workflow v7.0 이하
  •   KODAK Prinergy EVO Workflow v6.1 이하
  •   KODAK Preps Imposition Software v7.5이하
  •   KODAK InSite Software v7.0 이하

업그레이드 패키지 외에 현재 소프트웨어 사용시 초기 투자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나 구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여 고객의 현재 비즈니스에 맞는 최선의 선택을 지원합니다.

코닥은 고객의 상황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3가지 소프트웨어 구매 방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       라이선스 구매기존과 동일하게 소프트웨어 구매 후 서버 설치

2.       구독 서비스(Subscription) – 소프트웨어 옵션 및 기간을 설정하여 사용권을 제공

3.       *클라우드 (Managed Services) – 서버 구매 및 네트워크 설치 없이 인터넷 서버를 통해 리소스를 이용. 초기 투자 금액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안전한 데이터 환경 구축 지원

 

  * 클라우드 방식의 구매는 소프트웨어 설치나 업그레이드 시간이 매우 짧으며, 강력한 인터넷 보안을 유지하여 해킹 및 보안에 탁월하며 서버 다운으로 인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에 매우 중요한 데이터도 마이크로소프트 Azure 클라우드 환경에 다중으로 백업 되어 언제든지 안전하게 데이터 유실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닥이 인쇄업계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변화하는 고객의 비즈니스 발전을 위해 모든 단계에서 지속적으로 R&D 를 한다는 점입니다. 코닥의 CTP장비, 판재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국코닥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PRINERGY v.7 이하 버전을 사용 중인 고객들을 위하여 추가적인 PRINERGY 버전 업그레이드, 설치 및 컴퓨터(서버)를 포함한 올인원 패키지를 통하여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코닥(문의: 02-3438-2610) 또는 코닥 공식 대리점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