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교정

새로운 기술에 투자해야 하는 시기는 언제일까요?


Dr. Sue Kutay


Program Manager, Vancouver, BC, Canada
(프로그램 매니저, Vancouver, BC, 캐나다)
 
 

  이 질문을 할 때마다 저는 베테랑 벌목꾼이 자랑스럽게 그가 여전히 그의 오래된 도끼를 쓴다고 했던 이야기가 떠오릅니다-물론, 이 도끼는 4개의 핸들과 6개의 헤드를 새로 교체했어도 여전히 같은 도끼입니다!

 


  컴퓨터 기술은 이전의 그 어떤 때 보다 빠르고 지속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특정한 데스크탑 컴퓨터의 표준 수명은 대략 18달이고 어떨 때는 12달 정도로 짧습니다. 그 시간이 끝나면 당신이 산 그 컴퓨터 모델은 더 이상 판매되지 않을 것이고 부품을 바꾸는 것은 매우 힘들 것입니다. 스스로 4년 이상 된 마더 보드, RAM, 또는 프로세서를 바꾸려고 찾아보십시오. 운이 없다면, 쓰레기통을 뒤지거나 오래된 창고세일에서부터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드웨어는 4-5년 정도 본연의 부속이 어느 정도의 우수성을 가지고 있는 지, 큰 문제없이 매일 사용하는 정도의 프로필과 컨디션에 따라서 아마도 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들은 더 오랫동안 쓸 수 있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여전히 나의 여전히 작동되는 오리지널 팬티엄 60 데스크탑을 가지고 있고 7년 후에 팬만 갈아줬을 뿐입니다. 


  소프트웨어 제품들도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개발팀들은 고객들의 이슈와 요청들에 반응해서 새로운 고객들을 유혹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패치를 출시하거나 기존에 존재하는 유저 베이스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새로운 버전을 출시합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주요 버전들은 매년 나옵니다. 개발팀들은 성능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하드웨어 기술의 발전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세서 기술, 그래픽 카드들)



 언제 여러분이 당신의 프루핑 워크플로우 시스템에 맞는 새로운 워크스테이션에 투자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할 때, 여러분이 사용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 제품들과 관련해서 워크스테이션의 “사용가능한 수명”에 집중해야 합니다. 저는 우리 대부분이 기존 워크스테이션에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반응이 느려진 경험을 했다는 점을 확신합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새로운 작업을 제출할 때나 변경사항을 저장할 때 커피를 마시고 머핀을 먹고 신문을 읽을 시간이 생겼습니다. (새로운 창을 열어 모든 프로세스의 속도를 느리게 할 수 있는 인터넷에 가서 블로그에 접속하는 일은 너무나 위험합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 선심을 쓰고 여러분의 워크스테이션을 3년 후에 바꾸도록 예산을 짜보세요, 특히 여러분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한다면. 조금 앞선 계획이 여러분을 행복하게 해주고 최소의 문제로 운영하게 해줄 때 작업장 생산성이 타협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