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돌려주기: 무료HEP 자바 라이브러리 CMYK PDF



Hamad Deshmukh

The Inquisitive Prepress Software Developer, Burnaby, BC, Canada
(탐구적인 프리프레스 소프트웨어 개발자, Burnaby, BC, 캐나다)
 



오늘 제가 포스팅 할 글의 주제는, “공유를 장려하고 고에너지 물리학에서 자바 코드 재사용하기”의 LGPL 프로젝트인 무료HEP 자바 라이브러리에 코닥 프루핑 소프트웨어 팀 중에 한 팀이 기여했다는 것입니다. 이 글을 포스팅할 수 있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본래의 라이브러리는 RGB(빨강, 초록, 파랑) 색상모델에서 출력 채널로 PDF파일들을 생산할 수 있는 유일한 라이브러리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능력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자 중에 하나인 Rex Lin덕분에, 무료HEP 벡터 그래픽 라이브러리는 CMYK(싸이언, 마젠타, 노랑, 검정, 기본 인쇄 색상) 색상 모델에서 PDF파일들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료 HEP 라이브러리에 대한 우리의 변화를 사용하거나 또는 단지 보고 싶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여기에서 수정된 라이브러리를 마음껏 확인해보세요. 이와 관련해서 특히 PDF 그래픽2D와 PDF 스트림 클래스가 CMYK 색상모델을 지원할 수 있도록 변하였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새로운 색상 기술과 제품들을 만드는 노력을 지속하면서 사회에 대한 우리의 기여가 미래 혁신의 한계를 초월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Inks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