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NexPress with Print Genius – 높아진 생산성



Chuck Hura


Director EPS Current Product Marketing, Rochester, NY, USA
(EPS 커렌트 제품 마케팅 총괄자, Rochester, NY, 미국)
 




저는 지난 수 년간 넥스프레스의 드라이잉크 프로그램과 ORC(운영 대체가능한 부품들) 업무를 해왔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ORC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엔지니어링 독창성에 놀랐습니다. 코닥은 시간이 지나면서 ORC의 수명을 연장시켰는데 이는 이것이 우리의 고객들에게 비용을 낮추게 하고 품질과 가동시간을 늘이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에 품질, 가동시간과 비용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4가지 주요 ORC의 평균적인 수명 연장을 보여주는 차트를 확인해보세요.


이 일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에 관한 생각을 전해주기 위해, 우리 경쟁자들중 하나는 블랭킷과 PIP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넥스프레스 블렝킷 실린더(BC), 이미징 실린더(IC)와 비슷합니다. 코닥의 BC, IC와 경쟁사의 블랭킷, PIP의 가장 큰 차이점은 우리의 것이 훨씬 더 긴 수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블랭킷 대 넥스프레스 BC를 예로 들어봅시다. 경쟁자들의 최신 프레스에 장착되어 있는 그들만의 인쇄물에서의 평균적인 블랭킷 수명은 4가지 색상작업에 33,500 페이지입니다. 반면, 우리의 BC수명은 평균적으로 600,000페이지입니다. – 거의 20배 가량 더 많죠!

이제, 공정하게 말하면, 우리는 5개의 BC가 있고 그들은 프레스 안에 오직 1개의 블랭킷만 있습니다. 제가 경쟁사의 프레스에서 블랭킷과 PSP를 교환하는데에만 걸리는 작동하지 않는 시간을 계산해보았는데, 그것은 평균적으로 18%였습니다. 넥스프레스는 우리 프레스를 위한 모든 IC와 모든 5개의 BC를 교환하는데 오직 1%만 걸립니다.

그래서 이것은 넥스프레스의 생산성과 더불어 Print Genius의 한 가지 측면입니다! 우리의 비용은 어떨까요? 다음 블로그에서 그것을 확인할 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