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도서 출반 산업의 번영과 미래 - "머큐리(Mercury)의 시대"

 

Christian Schamberger

미국 뉴욕주 로체스터 머큐리 프린트 제품 운영 VP
 
머큐리 프린트 제품 운영 VP인 크리스챤 샴베르거가 게시한 게스트 포스트입니다. 


현재의 머큐리 프린트 제품은 새로운 Kodak Prosper 5000 XL Press를 있게 한 일등공신입니다. 이는 우리 회사를 위한 중요한 이정표이자 디지털 프린트가 도서 인쇄 시장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할 지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머큐리는 유톤 미플린 하코트, 피어슨, 맥그로힐과 같은 여러 주요 교육용 출판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서 출판업체들이 교과서와 보충 교재를 만들 수 있도록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머큐리는 디지털 인쇄가 구현할 수 있는 짧은 주기의 인쇄와 주문 제작 방식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006년에 도서 출반 분야에서 처음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다양한 디지털 프레스를 갖추고 있지만 Prosper Press의 도입은 현재 장비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지 당 가격을 줄일 수 있을뿐만 아니라 매월 엄청난 양이 인쇄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Prosper 5000 XL Press의 확보는 우리 사업의 진화 단계에서 자연스런 일부였습니다. 우리를 자극한 요인:
• 속도
• 품질
• 가격
• 기판 유연성
또 다른 사항으로는 Prosper Press의 앞에 놓여 있는 "프리 코터(pre-coater)"였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고가의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기판 유연성을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코닥 스트림 잉크젯 기술을 산업 혁신으로 보고 있으며 머큐리를 위한 최적의 플랫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경쟁사 기술보다 우수한 품질, 속도 및 가격 우위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점을 통해 여기 국내에서든 저 멀리 중동에서든 기존의 오프셋 방식으로 이뤄져 왔던 작업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점은 고객이 필요할 때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양을 생산하는 유연성을 고객 스스로 갖출 수 있도록 비용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머큐리 프린트 제품 앞에 놓여 있는 기회에 몹시 들떠 있으며 코닥과 같은 진정한 파트너와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꿈꿀 수 있다는 점에서 무척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