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 McGrew


데이터 센터 트랜잭션 세그먼트 에반젤리스트, 덴버, 콜로라도, 미국 


 


기업들과 대화해보면, 자사의 상품을 지역적으로 차별화하거나 심지어 전국적으로 차별화하고 싶어하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팔 수 있는 상품이 많아도 시장에서의 경쟁 때문에 브로셔를 눈에 확 띄게 진열할 공간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가장 최근에 휴대폰 매장이나 식품점, 은행 안으로 걸어 들어갔을 때의 기억을 되살려보십시오.  그곳에서는 브로셔들이 선반에 쌓여 있거나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역 명소 브로셔를 한 선반에 다 담지 못한 모텔에 가보신 적 있습니까? 

실제로 주의 깊게 보신 적이 얼마나 되나요? 그렇게 하지 않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정보가 자기에게 필요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자료가 의도된 수령자에게 더 많이 맞추어져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 영업사원이 남기고 간 브로셔가 그들이 방문한 특정 고객의 유형에 맞추어져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 휴대폰 매장의 브로셔가 이웃주민에게 특별 제안을 하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 식품점 앞의 브로셔가 지역요리 재료용으로 특별상품을 언급하고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희소식은, 지금 바로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체 페이지 인쇄나 하이브리드 인쇄를 이용하여 목표 마케팅 자료를 만들 수 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인쇄공급자가 디지털로 인쇄한 맞춤형 콘텐츠에서 각 매장별로 매장 매니저가 맞춤형 뉴스레터를 선택할 수 있는 북유럽 식품점을 상상해보십시오.  아니면, 오프셋 마스터 쉘에 현지 매장 특별상품을 디지털로 추가하여, 매장 위치와 범위 지역에 따라 영어로도, 현지어로도 인쇄할 수 있는 아시아 인쇄공급업자를 상상해보십시오.

이 모두가 지금 당장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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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꺼이 성공 스토리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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