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Nizinsky




 
  Print in the Mix라는 RIT의 놀라운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최근 포스트에서 그들은 딜로이트의 최근 조사인 “미디어 민주의 상태” 에서 인쇄된 광고가 온라인 광고보다 더 오랫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다음을 한 번 살펴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통합된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명심해 두어야 할 점입니다. 


 광고에 대한 태도: 강하게 동의하는/부분적으로 동의하는 소비자들의 퍼센트

      모두    M 세대  X 세대    베이비붐세대     성인     남성     여성
  나는 인터넷에 있는 어떤 종류의 광고보다 더 많은 관심을 잡지에 있는 광고에 쏟는 경향이 있다.     60%      64      58     58     58     59     56
  나는 인터넷에 있는 어떤 종류의 광고보다 더 많은 관심을 신문에 있는 광고에 쏟는 경향이 있다.      54       49      53      55      67      54     54
  나는 내가 좋아하는 TV쇼들을 광고 없이 보기 위해서 매년 구독료를 낸다.      28     37      29      23      21      30     26
  나는 차라리 온라인 컨텐츠(뉴스, 정보, 스포츠, 게임, 사회 상호교류사이트, 영화, 음악, TV)에 광고에 노출되지 않는 대가로 돈을 지불하겠다.     26     32     26     22     24     29     24
  나는 만약 그것이 나의 요구와 흥미에 더 잘 타겟화된 광고를 받는 다는 것을 의마한다면 나의 개인정보를 기꺼이 더 제공하겠다.     24     32     28      17     18     27     22
  나는 나의 웹브라우징 행동이 추적당하는 것에 대해 편안한 마음인데 나의 요구와 흥미에 더 적합한 광고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21     24     24     16     16     24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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