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시간과 영원함에 대해-Kodak 2011 달력


Beth Hogan-Scott



Marketing Communications – Digital Printing Solutions,
Norwalk, CT, US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Norwalk, CT, 미국)

 
 지난주 저는 Rochester에 있는 전기 배전관이 반 정도 나간 사무실에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제가 회의를 했던 그룹은 행사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배전관 때문에 기술적 도움 없이 계속해야 했고 저는 종이 달력을 이용해 계획짜기를 계속 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경험은 저에게 우리 모두가 시간에 대해 얼마나 지각하고 있는지- 다양하게 서로 다른 우선순위들을 묶어 나누어놓고-그리고 얼마나 우리가 우리인생에서 영원한 부분-가족,자연,예술 … 에 대해서 잊고 있는지 생각하게 했습니다.



 저는 운 좋게도, 정전된 동안에 나의 종이 달력을 가져갔기 때문에 시간의 한계가 있고 없는 두 부분 모두 생각할 수 있었다. 저의 2011년 종이달력은 영원한 아름다움이 담긴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달력은 아이콘화된 코닥의 광고들과 발명품들을 재사용해서 코닥혁신의 12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NexPress 디멘셔널 프린팅이 그 이미지들에 생명을 불어 넣었습니다.


 이 달력을 본다면 여러분들은 이것을 소유하고 싶어질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이것을 가진다면, 저는 여러분이 이것을 기념품이라고 여기는 데에 동의할 것이라 생각한다.

 달력이 시간을 잰다는 그 본래의 역활과는 무관하게 저는 이 달력이 시간을 넘어서 영원하다는 것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