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vin Cazabon
Future Marketing Director, Offset Solutions, Rochester, NY
(퓨처 마케팅 디렉터, 오프셋 솔루션, 로체스터, 뉴욕, USA)
“오프셋 솔루션의 퓨처 마케팅 디렉터”라는 제 직업의 이름이 마치 제가 곧 엄청난 승진을 앞두고 있다고 들릴 지 모르지만 사실 제 직업은 Kodak R&D와 개발 발전 로드맵의 방향을 지도하는 일입니다. 이 역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뿐만 아니라 3년에서 5년 후의 미래까지 소비자들이 어떤 것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가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장기적으로 소비자, 취급업자, 판매자들과 함께 우리가 당면한 비즈니스 분야 내에서 미래를 좌지우지하게 될 시장원동력과 오늘과 예측되는 미래에 우리가 해결해야 할 경영 기술 문제에 대해 논합니다.
약간 이상한 점은ㅡ특히 제 목표가 Kodak의 미래의 제품을 정해야 하는 것임에 더더욱ㅡ어떤 대화의 논점이 상품 그 자체에 연관된 것이라면, 그 대화가 특정 기술이나 상품 성과에 그와 관련하여 공헌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해결책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어떤 제품의 주안점이나 명세 사항에 대해 논했다고 합시다. 하지만 문제에 대해서 완전히 이해하지 않은 상태라면 당신이 문제 해결책을 내세울 생각이나 할 수 있을까요?
지난 몇 년 동안 저는 아시아 지부의 팀 내에서 일본, 인도, 동남아시아의 신흥시장으로의 도전에 오랫동안 주력해왔습니다. 예외적이긴 하지만 제가 흥미롭다 생각한 것은 이러한 시장들의 수요를 집중적으로 조사해보면 이곳의 삶이 제가 알고 있는 유럽이나 미국에서의 삶과 노동과 그닥 다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문제점은 항상 같습니다ㅡ하지만 이상적인 해결책은 무엇보다도 경제나 문화 등의 지역적 차이를 고려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정말로 인쇄시장이 오늘날 직면한, 또 앞으로 직면하게 될 문제점들은 무엇일까요? 전세계에는 다양한 요인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5개의 이슈들을 꼽았습니다.
1. 효율성: 비용 효율성, 낭비 감소, 가동시간 최대화, 인력 감소, 저가의 재료로부터 훌륭한 품질을 보여주는 능력
2. 안정성: 지속성, 신뢰성, 지역 조건과 실행방법에 따른 한도와 허용 오차, 지속적이고 수동적인 감독 없이도 기대했던 결과물를 만들어내는 능력
3. 환경적 의무: 에너지, 화학물, 물의 사용으로 만들어지는 폐기물과 필요 하에 이런한 요소들로부터 만들어지는 부정적인 환경적 요소의 감소
4. 품질: 향상된 시각 및 촉각적 품질, 더 개선된 스크리닝과 컬러 정확도, 저가 재료 사용으로 실행가능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제품 가치에 대한 고객의 더 높은 견해를 얻는 것
5. 수용력: 인쇄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
이 다섯 요소가 Kodak의 새로운 상품개발을 위한 최상위 목표들인 것을 배우고 나니 고유한 SQUAREspot 열 이미징 시스템의 Kodak 기술로 1990년대 중반서부터 오늘날까지 쭉 소비자들에게 제공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으세요? 이것이 바로 경쟁을 떠나 Kodak 솔루션이 목표를 정하고 당신의 비즈니스에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여러분의 비즈니스 내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당신의 완벽한 이해를 돕기 위한 심도 있는 대화와 문제점에 대해 논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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