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프리프레스/소모품

프리프레스에서의 환경보호 의무



Nathanael Eijbersen



Global Current Marketing Manager, Newspaper Output Devices, Vancouver, Canada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뉴스페이퍼 아우풋 디바이시즈, 밴쿠버, 캐나다)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보호의 책임은ㅡ집에서 캔을 재활용하는 것부터 세계 환경의 부담을 줄이고 나아가 환경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을 소개하는 것까지ㅡ우리 모두가 항상 염려하고 있는 점입니다.


올해 비엔나에서 열린IFRA 박람회도 예외가 없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화학 동력 소비 차트였는데요. 이 화학 동력 소비 차트는 신문 플레이트 제작에 가능한 실버 플레이트, 바이올렛 플레이트, 저화학 혹은 비화학 플레이트, 최신 열 신문 플레이트 등의 옵션들을 간단하고 명확하게 비교해줍니다. 

 








특유의 가공장치나 클린 아웃 장치를 필요로 하는 플레이트들 중에서도, 1090 열 플레이트 현상액과 함께 사용되는 KODAL THERMALNEWS GOLD는 플레이트 계의 최저 화학 소비에 앞서 나갔습니다. 내년 출시될 코닥의 열 신문 플레이트는 튼튼하고 오랜 가동 시간 유지를 가능하게 함과 동시에 예열의 필요성을 없앨 것입니다. COU unit 등의 비화학 플레이트를 포함한 다른 모든 신문 플레이트들은 여전히 예열을 필요로 합니다.


2012년 초에 선보일 것으로 예정되어 있는 코닥의 공정 자유 기술(PF-N2 non-process)의 발전으로 코닥은 프로세서(혹은 그 어떤 사후 이미징 플레이트 공정)를 완전히 제거하는 큰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이미징 속도 (Platesetter 속도 최대화)와 가동 길이 (최대 200,000 노출수) 모두 두 배로 증가 시킴으로서 이제 신문 응용의 범위를 보다 넓히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뿐 만 아니라 플레이트 상의 좋은 이미지 콘트라스트로 사람과 기계가 더 쉽게 읽고 가장 복잡한 자동화 환경을 받아들일 준비를 할 수 있게 합니다!











다중 프레스 및 플레이트 형식에 대한 온라인 지원을 포함한 Generation News를 위한 최신의 개발로, 코닥의 (열) 신문 솔루션은 지속적으로 책임을 지는 신문 프린팅의 혁신을 계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