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플렉소/포장 인쇄

[Packaging series] 3. Conquer Complexity, 복잡함을 정복하라

Conquer Complexity

 

어려운 작업에 직면한 패키징 디자이너들을 위해 혁신적인 워크플로우와 프로젝트 관리, 그리고 교정 도구들로 디자인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해야 한다. 디자이너들은 “눈에 띄는 것”을 개발하는 임무를 맡고있는데 이는 오늘날 복잡한 소매점의 판매대에서 고객의 주목을 끌어야하며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분야에 걸친 패키징 플랫폼을 구성해야함을 뜻한다. 또한 빠른 회전율과 저비용을 원하는 브랜드 소비재 제조업체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줘야 한다.

코닥의 패키징 솔루션은 자동화와 프로세스 제어를 통해 패키징 개발을 할 수 있는 강력한 소프트웨어로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도울 수 있다.

 

코닥은 능룔화된 구조적 디자인과 시제품 생산을 위해 업계 일부 기업 중 가장 높은 자동화율과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Arden’s Impact Design Solutions 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Arden Software 팀을 꾸렸다. 이러한 데이터 베이스에 따른 애플리케이션은 어떤 가상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수행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서로 상호작용하여 도안하는 툴 세트, 드래그 앤 드롭 디자인 구성요소들과 진화된 3D 모델링 툴은 디자인 소요시간을 줄여주고 가상 샘플에 현실성을 더해 줄 것이다. Arden Software의 구조적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은 코닥의 생산 워크플로우 소프트웨어와 통합되어 프린트 제품을 통해 디자인을 만들어 내 빈틈없고 완벽한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가능케하고있다.

 

지능 자동화된 워크플로우와 자산 관리 솔루션은 패키지 디자인과 개발에 있어 시각성과 효율성을 향상시켜 준다. 코닥은 이러한 능력들을 수행하는 2가지 타입의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브랜드 관리 솔루션인 Kodak Design2Launch Solutions과 프린트 서비스 공급자를 위해 고안되 제품군인 Kodak InSite Solutions이 그것이다.

 

            

 

자유로운 디자인

 

혁신적인 새로운 플렉소 플레이트 기술은 전통적인 플렉소 인쇄와 확장된 패키징 디자인 옵션에 의해 부과된 이미징 제한을 없애준다. Kodak Flexcel NX System은 플렉소 플레이트 이미징과 확장된 컬러 가뭇, 작은 리버스, 깨끗한 하이라이트 그리고 부드러운 비네트를 가능케 해주는 재료들에 있어 획기적인 진보를 이뤄내고 있다. 오프셋에 대한 독점적 도메인과 생생한 컬러, 하이 콘트라스트, 깨끗함, 포토리얼리스틱 프린트 등의 그라비어 프로세스들에 사용되었던 것은 이제 다용도와 플렉소그래피에 대한 비용 대비 효율성을 성취할 수 있게 되었다. Flexcel NX System이 이것을 가능하게 한다.

 

작은 포맷의 접이식 상자, 라벨들, 구매 시점의 재료를 위해 Kodak NexPress Digital Production Color Platform은 다양한 범위의 독특한 능력들을 제공한다. 상을 받은 이 시스템은 3D로 튀어나온 듯한 느낌, flood 혹은 spot glossing, 워터마킹 그리고 형광 잉크를 포함한 다차원 프린트를 포함하여 독특하고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600개 이상의 substrates는 uncoated, film, cling 그리고 board를 포함하여 NexPress Press에서 작동되도록 권한을 부여 받았다. 다양한 데이터 프린트의 요소, 디지털 프레스 기술의 핵심 능력들 그리고 매우 정확하게 타겟화된 청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가능성들은 끝이없다.

  

 상향 그리고 하향 통합은 브랜드 오너들과 트레이드 서비스 공급자들과의 강화된 관계는 시간, 비용, 복잡성 그리고 실수할 확률을 제거해 주고있다. 속도의 가속화와 비용 관리에 대한 브랜드 오너들의 압력들은 계속 쌓여만 갈 것이다. 코닥의 워크플로우 솔루션은 이러한 자신감 있는 도전을 이겨내기 위해 디자이너들에게 도구들을 제공한다.

사용 가능한 디자인들을 배열하는 방법은 초기 디자인 프로세스에서 패키지 개발을 능률화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이다. 디자인을 변화시키기 위한 비용이 덜 들어갈 때 진보된 프루핑 기술들은 프로세스 중 잠재적인 문제들을 초기에 밝혀냄으로써 낭비되는 비용과 시간을 제거한다.

 

지리적으로 분산된 팀들을 위해 Kodak Matchprint Virtual Technology은 웹에 기반한 협력과 color-accurate CMYK 컬러 이미지들의 리뷰를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해준다. 수상을 했던 이 기술은 인터넷을 통해 파일들을 흘려 보내고 이것을 인쇄해서 정확한 색상표현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눈금이 매겨진 모니터로 볼 수 있도록 해준다. Matchprint Virtual Technology이 하드 카피 프루프를 생산하고 운송하는 데 관련한 비용과 시간을 줄이는 것 뿐만 아니라 재료 소비도 줄여준다. 이 시스템은 Design2Launch Solutions에 통합되어 있고 InSite Solutions의 옵션에 포함되어 있다.

최신 Kodak Matchprint Inkjet Proofing System은 패키징에 최적화된 비용 효율이 높은 잉크젯 프루프를 생산한다. 정확하고 다양한 컬러 가뭇 시뮬레이션, 화이트 잉크 지원 그리고 컬러를 다루는 프로세스는 이 시스템이 패키징 애플리케이션으로 계약 품질 잉크젯 프루프를 생산해낼 수 있도록 해주는 몇 가지 기능일뿐이다.

 

시제품들이 굉장히 정확해서 선반 위에 있는 제품의 외형을 가상으로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Kodak Approval NX System은 그 어느 것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이 시스템은 실제 제품 substrates로 프루프를 만들어낼 뿐만 아니라 마치 프레스에서 나오는 것처럼 스크리닝과 도트 특성들과 함께 자신만의 진정한 색분해로써의 실제 스폿 컬러들을 보여준다. 화이트, 금속성 그리고 수백만 컬러의 확장된 가뭇을 프루프하는 능력은 이 시스템은 클라이언트의 승인, 포커스 그룹 그리고 매장 전시용 스터디를 위해 정확한 시제품을 만들어내는 이상적인 시스템이다.

단순화, 자동화, 능률화, 에러감소와 시장 진입 속도의 증가시키기. 코닥의 솔루션들은 더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프로세스에서 더 나은 정보와 창의적인 컨트롤을 수행하는 기술들과 함께 패키지 디자인 프로세스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훨씬 덜 복잡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