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플렉소/포장 인쇄

2012 드루파, 코닥 플렉소 인쇄 솔루션 & 배고픈 부스 방문객

 

 

 

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코닥 부스 내 패키지 샘플

 

코닥의 Flexographic Solution을 통해 출력된, 유독 눈길을 끄는 샘플들이 드루파 행사장 코닥 부스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과연 상점을 찾은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확신해도 이상할 것이 없을 정도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스낵 봉지 샘플- Hot Chili Gecko, Wild Boar Buttercup & Octopus Sorbet

 

안에는 포장된 땅콩이 조금 들어있을 뿐이지만,   스낵 봉지들이 너무 훌륭해서 행사장 전시대에 손을 뻗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샘플들이 모두 사라지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은 얼마나 실망스러울까요!

 

스낵 이름들이 그다지 매력적이기 않기 때문에, 적어도 패키지는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Cheesy CricketOctopus Sorbet에 있어서는 패키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가 봅니다. 테이블 여기저기서 게걸스럽게 뜯어지고, 버려진 스낵 봉지를 계속해서 발견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Kodak Flexcel NX System

 

코닥 부스 방문객들은 이미 Flexo 공간에 놓여 있는 Kodak Flexcel NX System이 이미 익숙할 지 모릅니다. Kodak Flexcel NX System이 가져다 주는 고 해상도, 비용 효율성, 신뢰성은 플렉소 플레이트 산업의 발전을 이끌었고, 주력 솔루션으로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Flexcel Direct System

 

코닥 부스 가장 자리를 따라 새로운 Flexcel Direct System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Beta 고객들은 현재 Flexcel Direct System을 통해 훌륭한 품질의 프레스 레디 슬리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에너지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이라는 혜택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Kodak K-Zone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Hubert Sampre

 

Miller Graphics는 드루파 행사 기간 동안 K-Zone에 참여하여 그들의 경험담을 공유하였습니다. Miller Graphics는 성공을 꿈꾸는 이 베타 테스터들 중의 하나입니다. FLEXCEL Direct System은 생산 과정과 출력 과정에서 우리가 초반에 걸었던 기대치를 이미 넘어섰습니다. 우리는 이미 출력 작업을 위한 슬리브를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제공한 향상된 품질의 결과로서 새로운 사업 기회 역시 얻고 있습니다.

 

Kodak Flexographic Solution에 대한 간단한 개요를 여기 행사장 현장에서 전합니다.

 

 

단순한 제판기가 아니라, 하드웨어, 워크플로우, 미디어를 포함하는 완전한 솔루션으로서 코닥이 제공하는 플렉소 인쇄 솔루션은 바로 여기 드루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