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Frank Romano, 2012 평생 인쇄 홍보대사 상(Lifetime Print Ambassador Award)을 수상하다

 

 

 

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코닥 대표 & COO Phil Faraci, Frank Romano

 

오늘 아침 언론 행사에서, 코닥은 Frank Romano에게 Lifetime Print Ambassador Award (평생 인쇄 홍보대사 상)을 수여하였습니다. Frank는 이 상의 세 번째 수상자입니다. Frank가 교육자, 작가( 44권 이상! ), 연설가, 그리고 컨설턴트로서 지내왔던 40년 간의 인생은 인쇄 업계에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어떻게 인쇄 분야의 으뜸가는 전문가로서 추앙 받는 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상을 받은 후, 그는 또 다른 인쇄 전문가인 Andy Tribute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Andy Tribute는 Frank가 그의 연설에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Andy는 인쇄 업계의 권위자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Andy는 며칠 전 Lighthouse 상을 수여 받았습니다.

 

  Frank Romano 와 Andy Tribute

 

 

코닥의 대표 Antonio Perez가 Andy Tribute에게 Lighthouse상을 수여하고 있다.

 

Lighthouse 상은 인쇄 산업의 파트너로서, 고객으로서, 혁신가로서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2012 드루파는 이러한 사람들을 알아보기에 가장 안성맞춤의 장소였던 것입니다.

 

Synergie Group의 대표인 Terry Hannam 이 Lighthouse상을 수여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