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upa 2012

2012 드루파에서 살펴본 코닥 오프셋 솔루션

 

 

 

Jennifer Cisney

Chief Blogger, Rochester, New York, USA

 

 

Kodak Magnus800 Platesetter

 

코닥 부스 바로 중앙에 코닥 오프셋 솔루션을 위한 전시 공간이 있습니다.

 

 

 

Kodak Sonora XP Process-free Plates

 

Kodak Sonora XP 무 현상 판재를 사용하는 Kodak Magnus CTP 시스템이 한 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Sonora 판재는 2 세대 무 현상 기술로, 판재 현상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화학품, 물, 에너지 그리고 현상 후 폐기물을 모두 없앴습니다. 이를 통해, 전반적인 작업 비용과 판재 제작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크게 줄었습니다.

 

 

 코닥 부스에서 잠시 발걸음을 멈추는 방문객들은 실제로 무 현상 판재로 작업을 할 수 있는지, 지금 당장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쉽게 믿지 못하고 끊임없이 질문을 제기합니다. 물론 이에 대한 대답은 , 그렇습니다! 입니다. 드루파 행사의 코닥 부스 내 테마는 Yellow Changes Everything 입니다. 그러나, Sonora Plate는 녹색이 물씬 느껴지는 일을 해내고 있네요.

 

 

 Sonora Plate로 작업을 하면, 여러분의 사업이 더욱 자연 친화적인 성격을 띠게 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 해집니다. 비용 감축, 작업 능률화, 환경 오염 감소와 같은 면에서 말입니다. 우리는 신문 인쇄(Sonora News)를 위한 무 현상 판재와 가장 열악한 인쇄 환경에서도 작업할 수 있는 화학품의 사용이 적은 다른 솔루션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Kodak Achieve All-In-One CTP System

 

Magnus 반대편에는 새로운 Achieve All-In-One CTP System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작은 포맷의 오프셋 시스템은 아시아-태평양을 기점으로 동유럽, 러시아, 중동, 아프리카 그리고 라틴아메리카 까지 확장되는 신흥시장 기업에 최적화 된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찾아온 방문객들은 코닥 부스에서 어떻게 Achieve CTP System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이미지 기술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할 수 있을까에 관해 알 수 있습니다.

  

코닥은 여전히 오프셋 프린팅의 효율성, 생산성, 환경적인 측면에서 큰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는 향후 경쟁력까지 고려한 것이죠. 코닥의 Kevin Cazabon은 바쁜 드루파 일정에도 짬을 내어 바로 이곳 행사장에서 선보이는 코닥 오프셋 솔루션에 대한 간단한 브리핑을 제공 해주었습니다.

 

 

 

드루파 행사장 코닥 부스 휴식 공간에 있는 판재 모양의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