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Kodak Global Directions--- 라스베거스에서 만나요!

 

 

 

 

Jeff Shuey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eattle, WA

 

 

점점 가까워 오고 있습니다. 코닥은 Kodak Global Directions라는 새로운 행사를 개최합니다. 행사는 협력형 기업을 위한 문서 관리를 테마로 3일 간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코닥과 그 파트너들이 기업 컨텐츠 관리 산업을 재정의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그 행사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행사의 일정과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9월에 행사 현장에서 여러분을 만나 뵐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기억해 두십시오- 2012년 9월 24일~26일

 

Kodak Global Directions가 무엇인가요?

 

  • Kodak Global Directions는 문서 관리의 기술, 솔루션, 모범 사례 그리고 협력, 관리, 사업 프로세스 자동화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는 교육 컨퍼런스 입니다.

  • 문서 관리의 세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코닥 역시 이에 맞추어 발 빠르게 변화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코닥과 파트너들이 어떻게 이에 대처하고 있는가에 대해 직접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 협력성 기업을 위한 문서 관리의 신세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3일 이면 충분합니다.

 

, 9월에 여러분은 어디에 계시겠습니까?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Kodak Global Directions 행사에서 여러분과 만나 뵙고자 합니다. 짧게 줄여서 KGD라고 부르거나 #KDG2012라는 태그를 붙일 수 는 있지만 분명히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Kodak Global Directions 행사입니다.

 

파트너, 파트너 그리고 파트너

 

이 행사에서 코닥은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이며 차세대 파트너쉽 활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코닥 옆에는 언제나 파트너가 함께 해왔습니다. KDG 행사에서는 코닥의 파트너사를 집중 조명할 것입니다. 코닥의 제품을 고안하고, 개발하고, 배포하며 고객에게 전달하기 까지 그 어느 과정 하나도 코닥 파트너사의 손이 닿지 않은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어디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어디서 참가 신청을 해야 하나요?

 

행사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KGD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에 관한 모든 정보가 담겨져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 이외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질문 하여 주십시오.

 

 

참가하실 준비가 되셨다면, 지금 등록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질문이 있으시거나, 참가 승인이 필요하시면 Getting Approval 섹션을 클릭해 주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행사를 후원해 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행사를 후원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십시오.

 

 

태그를 찾아보십시오. #KGD2012 라는 태그는 트윗에서 자주 발견하실 수 있으며, 다른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코닥과 파트너사로부터, 혹은 이번 행사를 주최한 Kollabria로부터 메일이나 짧은 서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