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Verlander

Director, Brand Management Marketing, Weston, CT, USA

 

 

 

제 블로그에서 2012 DAM NY에 대해 언급한 바 있듯이, DAM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KODAK Design2Launch의 PM인 Ron Malloy가 DAM NY 행사를 찾은 참가자들과 여러 사례를 들어가며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제약과 소매 분야에서, DAM과 관련된 워크플로우가 가져다주는 이점에 대한 사례를 이야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개인 라벨 소매 사업자가 식료 잡화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리콜 현상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데에 코닥의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특정 부분에서 오류가 발견된다면, 즉시 시스템에 접속하여 모든 라벨을 뜯어내고 적절한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소매 사업자들의 브랜드와 그 브랜드 라벨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KODAK Design2Launch Brand Manager에게 솔루션을 제공하는 Solutions Sales Mangager인 Josh Fedeli는 브랜드가 필요로 하는 효율성은 DAM을 훨씬 뛰어넘는다는 것을 시사했습니다. 그의 설명인즉, 창의성을 요구하는 업무 환경에서, DAM 없는 워크플로우는 비효율성과, 제품 리콜, 어쩌면 그보다 더 최악의 상황까지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발표를 진행하는 동안, Josh는 워크플로우 없는 DAM은 쇼핑 목록 없이 무작정 상점으로 향하는 것과 같습니다. 쇼핑 목록 없이 상점에 갔다가는, 아내가 계획했던 특별한 저녁식사를 위한 재료들은 거의 잊어버리고 맥주와 프레첼만 사 들고 집에 오게 되죠. 라고 말했습니다.

 

Josh는 대표적인 세 기업이 DAM과 워크플로우를 통해 어떻게 그들의 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가에 대한 예시를 들어가며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이 세 기업은 모두 그들 브랜드 라벨링에 대한 하나의 진리를 발굴해냈습니다.

 

Chris V.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