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상업 인쇄

코닥, 위조와 전환을 방지하는 전략과 솔루션을 Product Authentication & Brand Security 회의에서 선보이다

 

코닥, 위조와 전환을 방지하는 전략과 솔루션을 Product Authentication & Brand Security 회의에서 선보이다

 

ROCHESTER, N.Y., 9 6코닥은 제품 위변조로부터 브랜드 오너들의 방어능력을 강화하도록 디자인된 기술에 대해 Product Authentification & Brand Security (PABS) 회의에서 설명할 예정이다. PABS 2012 브랜드 보호와 제품 보안 위조품 방지에 대한 전략을 만들고, 도입하고 강화시키는 기술에 대해 코닥을 통해서 집중 조명하여 선보이게 된다. 회의는 일리노이 Rosemont 위치한 Hyatt Rosemont에서 9 10일부터 11일에 열릴 예정이다.

      PABS 2012 기술과 솔루션 부문 , 코닥은 9 11 화요일 오전 11 15분에 Security Solution부문의 국제 통상 비즈니스 디렉터인 Kevin Harrell 세션을 진행한다. Harrell 발표 브랜드 보호 테크닉: 변조하는 사람같이 생각해라,” 포장, 잉크, 물질, 플라스틱, 그리고 직접적인 제품 소재들에 층이 분명하게 되어있거나 내재되어 있는 브랜드 보호 기능을 도입하는 모두에 대해 설명할 것이다. Harrell 브랜드 오너들이 보안 인쇄 기능을 통해 기술의 발자취를 탐색할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코닥의 전문가들과 기술은 글로벌 브랜드 오너들과 생산자들이 판매자의 재고에서 위변조 제품을 없애고 소비자의 손에 들어가지 않게끔 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가능하게 해주었다,” Harrell 말했다. “우리는 이윤과 소비자의 브랜드 명성 가지를 지키기 위해 정확하고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계속해서 기술을 보완한다. 이것은 구매자를 위험한 위조품이나 불법 유통과정을 통한 변조 제품으로 사기 당하는 것으로부터도 보호해준다.”

      위변조 제품에 관한 코닥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어느 수직적 시장에 있든 브랜드 오너가 종합적인 보안 전략을 통해 이런 위험에 노출되는 가능성을 줄여준다. 보이지 않는 제품 인증, 명확히 구분되거나 식별되는 예술작품 기반의 인증, 자취 추적 능력을 이용한 변조품 표시나 제품 시리얼화를 통합한 완전한 시스템이 이의 결과물이다. 코닥의 증명된 위변조 방지 솔루션은 주요 의약품, 건강과 미용, 소비자 제품 명품 생산자들에 의해 전세계 곳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현재 사용하는 확실한 보안 잉크로, 코닥은 최근에 변조 방지 라인을 컬러 잉크도 사용하게끔 확장하였다. 새로운 컬러 잉크는 브랜드의 특정한 특징이나 로고와 일치하게끔 디자인될 있으며, 이는 브랜드 오너가 포장의 겉모습이나 디자인을 눈에 띄게 바꾸지 않고도 보안 기능을 도입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잉크는 대부분의  CIJ end-of-line 인쇄기와 호환되기 때문에 브랜드 오너들은 자기들만의 시설 안에서 고유의 보안 브랜드 기능을 도입시킬 있다. 능력은 포장 변화를 기밀로 은밀하게 진행되게 함으로써 브랜드 오너들의 제품 보안 전략을 강화시킨다.

      표시를 남기거나 제품을 추적하고 조사하는 데에 관심 있는 브랜드 오너들에게 코닥은 추적 솔루션의 끝과 끝을 잇는 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추적 시스템은 대량 시리얼화를 위해 여러 프린트를 적용시키는 데에 사용될 있다. 시스템은 화학물질과 이미징에서 코닥의 역량을 표시들이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육안으로 발견되지 못하게끔 하는 데에서 지렛대로 역할하게 한다.

      브랜드 오너들은 자사의 제품, 고객, 그리고 자산을 글로벌 시장에서 보호하는 데에서 상당히 부담감을 짊어지고 있다. 코닥은 절차를 쉽게 만들어줄 있다,” Harrell 말했다. “브랜드 오너들이 어떠한 상황에 쳐해있는지 우리는 알고 있으며, 우리는 위험성이 직면한 상황들을 물리치기 위해 성과가 좋은 솔루션과 기술을 개발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