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문서 관리

코닥의 i3000스캐너 시리즈: 강력한 기능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데스크탑 캡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다

 

 

 

코닥의 i3000스캐너 시리즈: 강력한 기능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데스크탑 캡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다

 

1 14, ROCHESTER, 뉴욕코닥의 신제품 i3000 시리즈가 기존 전문 사용자들의 스캐닝 환경에만 제한되었던 파워와 성능을 활용한 손쉬운 사용감으로 데스크탑 문서 캡쳐의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컴팩트하고 독특한 디자인은 종이 문서들에서 많은 양의 정보를 스캔해야 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오피스 환경에서 KODAK i3200 스캐너와 KODAK i3400 스캐너가 활용될 있도록 해준다.

 바닥 면적이 겨우 17 x 15밖에 되는 초소형 A3 데스크탑 스캐너들은 다양한 데스크탑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많은 생산성을 안겨줍니다.” 스캐너 문서 이미징 카테고리 관리부서의 이사 Budd Webster씨의 말이다. “알맞은 가격에 좋은 기능들을 가진 i3000 스캐너 시리즈는 사업체들이 직접 손으로 다뤄야 하는 종이문서 기반 프로세스를 컨트롤 함으로써 조직 전문가들이 정보를 캡쳐, 공유, 배포하는 방식을 개선시킬 있는 업무흐름을 제공합니다.”

업무이름 업무상태와 관련된 메시지를 보여주는 그래픽 유저 판넬(graphic user panel), 사용자 기능성이 향상되었다. 사업체들은 스캔한 문서와 관련된 추가적인 조치를 요청하기 위해서 이러한 이미지들을 그들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있다. 소프트웨어 통합개발자들과 제공자들 또한 그들이 취급하는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단순화 시킬 있다. 이는 색상, 파일종류 파일목적과 같은 설정요인들에 대한 작업 단축키를 디스플레이 함으로써 가능하다. i3200 스캐너와 i3400스캐너는 손쉬운 설정 기존 스캐닝 프로그램과의 통합 면에서 TWAIN, ISIS Linux 기반 스캔 어플리케이션과 어깨를 나란히 있는 제품이다.

i3000 스캐너 시리즈는 Kodak’s Perfect Page 기술을 통해 많은 양의 문서 핸들링 작업기능과 진보된 이미지 개선기능을 통합했다. 이를 통해 동일군 스캐너들 중에서 가장 많은 생산성을 제공하는 시리즈가 되었다. i3000 스캐너 시리즈는 컬러, 블랙, 화이트, 심플렉스(simplex) 듀플렉스(duplex) 설정에서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끊임없이 인쇄해낼 있으며, 1분에 최대 80페이지까지 소화하며, 인치(inch) 200~300개의 점을 찍어낼 있다. i3200 i3400스캐너는 250 시트의 피더 엘리베이터(feeder/elevator) 포함하고 있으며 스캐너의 이미징 카메라로 문서를 캡쳐하는 과정에서 이미지가 최적의 선명함을 나타낼 있도록 해당 문서를 최적의 위치에 놓이도록 하는 문서 이동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듀얼 LED 조명으로 빠르게 스캐닝을 시작할 있으며 이미지의 선명도와 색상 안정성 또한 보장된다.

사용자들은 또한 개의 종이 이동통로 옵션을 이용, 융통성 있게 사용할 있다. i3000 시리즈는 기존의 앞면 종이 출구 혹은 스캐너 뒷부분의 후부 출구 중에 사용자가 선택할 있도록 해준다. 이러한 선택적 자유를 통해 사용자들은 문서의 길이 두께에 따라 문서 이동에 가장 좋은 방식을 선택할 있도록 해준다. i3200   i3400 스캐너는 또한 KODAK Legal Size Flatbed Accessory KODAK A3 Size Flatbed Accessory 지원, 추가적인 미디어 옵션을 처리할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i3000 스캐너 시리즈는 포스트 스캔 후부 임프린터(post-scan rear-side imprinter) 부착시킬 수도 있다

i3000 스캐너 시리즈는 코닥의 인텔리전트 문서 보호 기능(Intelligent Document Protection feature) 가지고 있는데, 이는 코닥의 울트라소닉 멀티피드 탐지(Ultrasonic Multi-Feed detection)기능에서 제공하는문서가 기계 내에서 걸리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기능 포함하고 있다. 새로운 기능은 스캐너가 문서가 손상을 입기 시작한 것을 탐지하면, 자동으로 문서이동과정을 멈추고 사용자가 적절한 조치를 취할 있도록 함으로써 문서의 손상을 방지한다.

코닥은 컨텐츠 관리환경 기타 비즈니스 업무흐름상 우선적인 사항들을 보호하기 위해  스캐너들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하는 프로텍션 플랜(protection plan) 제공한다. 코닥의 Essential Productivity Services Advanced Proficiency Services 사업체들이 투자한 부분을 보호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부가가치를 발생시킨다.

코닥은 기업들이 비즈니스를 변화하고 비즈니스를 극대화 있도록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2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비스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코닥은 소비자들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위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있도록 기술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코닥의 모든 제품들과 소프트웨어는 KODAK Service and Support에서 보호하고 있다. 많은 정보를 확인하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란다. www.graphics.kod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