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을 추가함으로써 Continental Web Press의 개별 고객화 마케팅 제공 능력 증대

 

 

시카고에 본사를 둔 Continental Web Press는 카탈로그, 다이렉트 메일, 삽입 광고에 특화된 상업 윤전 옵셋 인쇄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을 설치하여 코닥 기술의 사용을 확장했습니다. 41년동안 코닥과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Continental Web Press는 고객들에게 보다 더 강화된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 제공과 세일즈 수익 증대, 짧은 시간 안에 시장에 도달하고 다이렉트 메일이나 다른 마케팅 캠페인에서 응답률을 증대시키기 위해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다년간의 인쇄업 경험을 토대로, Continental Web Press는 제품부터 실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통합 솔루션에 최적화 된 원스톱 매장이 되었습니다. 인쇄업체 G7은 카탈로그, 신문 삽지광고, 잡지, 다이렉트 메일, 마케팅 자료 등과 같은 고품질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였습니다.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을 추가로 도입하여 Continental Web Press는 고객들에게 가변데이터 인쇄를 제공하였고 높은 효율로 더 광범위한 개인화 자료 제작을 완료하였습니다.

 

마케터와 광고사업자들은 더 맞춤 고객형 자료를 원합니다. 고객들과 가망 고객들을 위해서이죠.” Continental Web Press의 부사장이자 주주인 Ken Field가 말했습니다. “가변데이터 인쇄를 사용함으로써 그들은 고객 여러분께라는 일반적인 시작 문구를 없앴습니다. 가변 데이터는 다이렉트 메일과 마케팅 활동이 더욱 개인화 범위를 한층 더 깊게 시도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이는 더욱 영향력있고 반응률과 세일즈를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으로 우리는 고객들이 더욱 유연하고 새로운 차원의 개인화 마케팅 자료들을 제작하여 경쟁이 증가하는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은 가변데이터 인쇄에서도 고품질과 고해상도를 구현하는 하이브리드 디지털 인쇄로 속도 또한 윤전 인쇄와 대등합니다. KODAK PROSPER S10 임프린팅 시스템은 다양한 종류의 상업 인쇄 용지에 피그먼트 잉크로 훌륭한 제작물을 완성합니다. 현재의 생산 라인과 쉽게 통합할 수 있는 KODAK PROSPER S10 임프린팅 시스템은 현재 운영중인 윤전 옵셋과 후가공 기기를 충분히 활용하면서 새로운 부가가치 디지털 기능으로 수익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대량 다이렉트 메일을 위한 가변데이터 임프린팅 솔루션으로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은 고객들이 더 적은 운영비와 짧아진 턴어라운드 시간, 증가한 생산성으로 더욱 창조적인 결과물을 만들 수 있게 했습니다.

“Continental Web Press에서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을 도입한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쇄물이 오늘날의 고객들에게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이기 때문입니다.” 이스트만 코닥의 잉크젯 솔루션 비즈니스 매니저인 Rick Mazur가 말했습니다. “Continental Web Press는 지난 몇 년간 Kodak의 소중한 파트너로써 부가가치와 고품질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테크놀로지를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비즈니스 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랍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KODAK PROSPER S 시리즈 시스템 도입과 함께 Continental Web Press는 KODAK NEXPRESS SX3300 디지털 인쇄기와 KODAK CTP Platesetter 및 옵셋 판재를 사용하여 이미지 품질의 향상을 도모했습니다.

 

유투브를 통해서 Continental Web Press 부사장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