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 Hunkeler Innovationdays

 

 

Kodak이 Hunkeler Innovationdays에 참석, 디지털 인쇄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Hunkeler Innovationdays(이하 HID) Kodak 부스에서 업계를 이끌어가는 상업, 도서, 신문 인쇄 어플리케이션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000여명 정도의 참석자들이 스위스 루체른에서 2년에 한번 열리는 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월 마지막주 현재,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Kodak이 선보이고 있는 솔루션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KODAK PROSEPR Press 플랫폼. 전세계적으로 300조 페이지 이상 인쇄를 운영하고 있는 장비로 풀 컬러 풀컬러 12페이지 인쇄 발행물을 선보입니다. 타블로이드 및 보통사이즈에 KODAK PROSPER 5000XLi Press에서 사전 인쇄를 하고 Hunkeler의 신규 신문 후가공 솔루션에서 후가공을 진행합니다.
  • KODAK NEXPRESS Digital Production Color Press에서 생산한 샘플은 코팅, 특별색, 엠보 효과까지 옵션으로 가능하여 광범위한 창의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KODAK PROSPER S-Series 임프린팅 시스템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변 데이터를 윤전 프레스에서 인쇄할 수 있게 하며 또한, 매엽식 상업 인쇄에도 점차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행사기간 동안, Kodak은 라이브 시연, 샘플 및 기술 지식의 공유, 토론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Kodak과 Kodak의 고객들은 HID와 연계해서 열리는 Interquest Digital Printing Forum과 Doxnet에서 열띤 토론을 펼칠 예정입니다.

 

"Kodak은 고객들의 혁신과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Hunkeler 부스에서 고객들이 어떻게 우리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여 최신 업계를 이끌어나가고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Kodak의 Enterprise Inkjet Systems Division의 Philip Cullimore 사장이 말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Hunkeler Innovationdays가 끝나는대로 업데이트되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