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KODAK, Dubai Media Inc.와 KODAK PROSPER 6000C Press 설치에 대한 계약 체결

 

 

코닥은 상업인쇄용 디지털 잉크젯 프레스인 KODAK PROSPER 6000C Press를 Dubai Media Inc (이하, DMI)에 전세계 최초로 설치하는 것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DMI는 중동지역에서 가장 큰 미디어 그룹으로 PROSPER 6000C Press를 SmartPrinting 서비스의 중심인 두바이에 도입하여 고객 맞춤형 신문과 기타 고급 인쇄 서비스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인쇄 및 유통 부문의 이사이 Faisal Bin Hajder는 "두바이가 스마트 시티로 변해가는 시대에 리더십에 대한 비전을 갖고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KODAK PROSPER 6000C Press가 그 몫을 해낼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장비는 디지털 인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놀라운 품질과 일일 생산성, 우수한 경제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고 말하며 도입 이유를 밝혔습니다.

DMI는 암스테르담 WAN-IFRA에서 KODAK PROSPER 6000C Press를 도입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Masar Printing and Publishing company가 DMI의 인쇄 분야에서의 비전을 보았고, 독자들이 주제를 골라서 구독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는 개별 맞춤형 신문의 시작을 알리는 것입니다.

 

Masar는 2007년부터 Kodak과 오랜시간 비즈니스를 해왔습니다. 현재는 KODAK NEXPRESS 디지털 인쇄기, KODAK GENERATION NEWS 시스템, KODAK TRENDSETTER 800 플레이트 세터, KODAK PRINERGY CONNECT 워크플로우, KODAK MAGNUS VLF, KODAK SONORA XP & NEWS 무현상 판재 및 KODAK THERMALNEWS GOLD 판재 등 코닥의 솔루션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이루어진 이 혁신은 더욱 효율적인 페이지 재고 관리, 적은 낭비, 순조로운 생산 프로세스를 가능하게 해 주었습니다. 또한 독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갖게 해줍니다. 더불어 PROSPER 6000C Press는 Marsar가 고품질의 on-demand 도서를 인쇄할 수 있고 다이렉트 메일에서의 신규 수요에 대하여 잘 대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두바이 정부를 위한 Smart Printing Service 출시를 위해 DMI에서 PROSPER 6000C Press를 운영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Kodak EAMER 지역 사장인 Philip Cullimore가 말했습니다. "DMI는 EAMER에서 PROSPER 6000 Press 기술을 도입한 첫번째 인쇄업체 파트너사 입니다. 코닥 기술을 통해서 효율적ㅇ니 신문 및 출판물 제작을 할 것입니다. 고객이 요구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충족시켰으며 이 최고의 솔루션으로 Smart Printing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오늘날의 인쇄 환경에서 비즈니스는 테크놀로지에 투자하는 것에 집중되어 있는데 이는 미래의 성공의 기초가 되는 것입니다. 도서출판 인쇄에서 인쇄사업자들은 수익률 높은 단기 부수의 작업들로 전환을 꾀하여 수익의 확장의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Print-on-demand 작업들은 재고비용을 줄이고 적시에 인쇄하여 특정 주문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KODAK PROSPER 6000 Presses는 이를 가능하게 하며 경제적으로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200-lpi 수준의 도서를 3,000부까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 구식화와 재고 관련 비용을 줄이면서 매달 옵셋 수준의 페이지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PROSPER 6000 Presses는 진화한 Intelligent Print System (IPS)에 의해서 품질을 지속적으로 모니터하고 평가하며 운영을 조정하여 훌륭한 품질을 구현합니다. 향상된 IPS로 PROSPER 6000 Presses는 모니터하고 색상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PROSPER 6000 Presses의 출력 시스템은 Kodak의 새롭게 마련된 나노 테크놀로지 잉크를 사용하며 풍부한 컬러 거뭇과 인쇄 품질을 제공합니다. 옵셋 출력물과 대등한 수준으로 비코팅지, 코팅지, 글로싱지에 인쇄가 가능합니다.

PROSPER 6000 Presses는 무광지, 비코팅지에서 분당 1,000피트 (300미터) 속도로 인쇄가 가능하며 한달에 A4용지로 9천만장 인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