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개편된 코닥 조직 중, Enterprise Inkjet Systems Division (이하 EISD)는 오직 Kodak의 잉크젯 테크놀로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올 한해 고객들의 성공과 함께 시작합니다.

 

"EISD는 끊임없이 모든 단계가 통합적이고 뛰어나게 생산적이며 경제적 이익이 풍부한 고품질 디지털 잉크젯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ISD 사장인 Philp Cullimore가 말했습니다.

"우리의 신제품 중 50% 이상이 컬러 인쇄가 가능하며 적은 부수의 가변 데이터 인쇄로 다양한 책, 다이렉트메일, 신문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그가 덧붙여 설명합니다.

 

최근 Kodak Inkjet 장비를 도입한 사례들을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죠:

  • Leaderform은 이탈리아 인쇄 서비스 사업체로써 다이렉트 메일과 트랜젝셔널 인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KODAK PROSPER 6000C Press와 KODAK NEXPRESS SX3900 디지털 컬러 인쇄장비를 함께 사용하여 고품질의 고객맞춤형 제품을 생산하여 전세계적으로 비즈니스 운영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90% 이상의 인쇄 제품이 고객맞춤형입니다. 따라서 옵셋 수준의 품질이 가능한 디지털 인쇄가 필요했고 이는 우리를 성공으로 이끌 전략이었습니다. Kodak 기술은 우리가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결과물을 제공함과 동시에, 유럽에서 모든 시스템을 디지털로 바꾸어 운영하는 첫번째 인쇄 서비스 사업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Leaderform의 CEO인 Federico Cozza가 말했습니다.
  • Cordoba Printing and Binding은 이스라엘의 선도적인 도서 인쇄 회사로 다양한 종류의 잡지도 인쇄하고 있습니다. 더욱 빠른 시장의 흐름에 대처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Cordoba는 KODAK PROSPER 1000 Press를 도입하였습니다. "인쇄 서비스 사업자로써, 최근 업계에서 매우 빈번하게 요구하는 사항들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고객들이 다양한 종류의 도서를 적은 부수로 원하는 것이었죠." Cordoba Printing and Binding의 CEO인 Gaby Duer가 말했습니다. "Kodak의 디지털 잉크젯 기술로 우리는 시장에 더욱 빠르게 우리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들을 고객에게 제안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써 우리 비즈니스가 성장할 수 있는 진정한 파트너를 얻은 것입니다."
  • d'Haussy는 프랑스 회사로 독일에도 공장을 가지고 있는 인쇄 서비스 사업자입니다. 주로 다이렉트 메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최근 KODAK PROSPER 5000XLi Press를 도입하여 독일 설비시설의 성장을 도모하였고 나아가 유럽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우리가 서비스하는 지역에서 컬러 마켓은 점차적으로 확대되어가고 있으며 추가적인 성장이 요구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무수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며 Kodak 기술로 고품질 컬러 다이렉트 메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Haussy의 사장인 Xavier Moreau가 말했습니다.
  • 그 외의 KODAK PROSPER S-Series Imprinting System을 선택한 전세계 수많은 인쇄 서비스 사업자들은 옵셋 장비에 가변데이터 인쇄를 통합함으로써 신문 및 포장인쇄 시장의 요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잉크젯 시장에서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Kodak이 고객들을 위하여 이 시기에 강력한 솔루션들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했습니다." Kodak EISD 마케팅 및 세일즈 부사장인 Eric Owen이 말했습니다. "Kodak은 혁신적인 신규 기술의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KODAK PROSPER 6000 Presses와 같은 제품 출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보는 고객들이 새로운 기회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장기적인 성공을 지원할 밑거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