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현재 고객들과의 관련성을 만들고 계십니까?



Pat McGrew


Data Center & Transaction Segment Evangelist, Denver, CO, USA
(데이터 센터 및 트랜잭션 세그먼트 전도사, Denver, CO, 미국)
 
 우리는 박람회 시즌 동안 같은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들었습니다. 인쇄 박람회의 참석자들부터 마케팅 박람회의 참석자들까지, 의사소통을 위한 기술이 문제가 아니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문제는 고객 의사소통의 모든 측면에서 관련성을 어떻게 창출하느냐입니다. 


 

관련성을 창출하려면 데이터가 필요하며, 이것은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 단어를 말하지 않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는지에 상관 없이, 모든 대화에는 응답률을 개선시키고 고객 회전율을 축소하고 지갑점유율을 높이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 숨어 있습니다.  이 모두에는 누가 고객이고 그들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고객들 모두가 각자의 인생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이 그들과의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그들이 거치는 변화와 어깨를 나란히 해야 합니다. 그들이 20년 전에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졸업생이었다면, 지금은 그들의 삶이 바뀌었을 것입니다. 그들이 10년 전에 중간 관리자였다면, 지금은 그들의 처분소득도 바뀌어있을 것이고 그들이 요구하는 바도 바뀌었을 것입니다.  퇴직을 앞둔 그들을 지금 막 고객으로 맞았다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바는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고객과는 다를 것입니다.


 고객이 현재 누구이고, 그 고객이 현재 어떻게 지출을 하고 있으며, 현재 여러분의 제안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야말로 상품 및 서비스의 공급자로서 그들과의 관련성을 유지하는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여러분을 가장 최우선으로 선택하게끔 하기 위해 여러분은 최근에 무엇을 했습니까?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저에게 쪽지를 보내주십시오:
pat.mcgrew@kodak.com – 기꺼이 성공 스토리를 함께 나누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