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하이브리드에 대한 갈망?


Pat McGrew


Data Center & Transaction Segment Evangelist, Denver, CO, USA
(데이터 센터&거래 세그먼트 전도사, Denver, CO, 미국)
 

 여러분의 메일이 더 개인적인 의사소통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고 생각해본 적 있으십니까? 물론, 이메일은 여러분의 주소를 담고 있지만 더 많은 메일이 여러분을 타겟으로 삼았다는 것은 깨달은 적이 있으십니까? 마케터들이 그렇게 더 개인적이고 더 집중화된 의사소통을 만들어 내는 하나의 방법은 하이브리드 인쇄 기술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도요타의 프리우스처럼?

 어떤 방면으로는, 그렇습니다! 하이브리드는 두 개 또는 그 이상의 기술들을 결합한 것입니다. 우리가 그 용어를 사용할 때, 그것은 아날로그와 디지털 인쇄 기술의 결합이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이것은 코닥 디지마스터로 임프린트된 옵셋 쉘일 수도 있고, 코닥 Versamark 프로스퍼 S10 인쇄 헤드로 임프린트된 옵셋 쉘일 수도 있으며 심지어는 옵셋 인쇄와 디지털 풀 컬러가 다양한 부품에 결합된 콤비네이션일 수도 있습니다.

 왜 하이브리드 인쇄가 인쇄사업자들에게 중요할까요? 왜냐하면 이것은 시간을 절약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약하기 때문입니다! 인쇄사업자들은 종종 하이브리드 인쇄 솔루션을 포스트카드나 스스로 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주소를 덧붙이거나 이름 또는 이자율과 같은 가변데이터들을 끼워 넣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들은 훌륭한 어플리케이션들이지만 이것만이 가능한 전체 어플리케이션은 아닙니다.


 사실상, 하이브리드는 주소들이나 필드값을 대체하가 위해 있는 것은 아닙니다-흑백 문서의 복합적인 변화를 위한 작업들에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도, 고객 관리와 정기적인 공지 인쇄에 있어서 더 타켓화되고 개별화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반짝이는 종이 위에서도 적용될까 궁금하다구요? 네, 가능합니다! 우리에게 높은 효과, 여러분의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에서 높은 ROI 옵션을 창출하기 위해 프로스퍼 S10 프린팅을 옵셋 인쇄에 더하는 옵션에 대해 말해주세요. 그냥 물어보세요! 우리는 여러분들과 기꺼이 공유하고 싶은 몇 가지 종류의 이야기들이 있답니다.

 이 산업과 관련된 길을 걸어오셨나요?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저에게 쪽지를 남겨주세요: pat.mcgrew@kodak.com-우리는 여러분의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