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이 Print Genius는 도대체 뭐야?



Chuck Hura




Director EPS Current Product Marketing, Rochester, NY, USA





저는 여러 번 “이 Print Genius는 도대체 뭐야?” 라고 질문을 해왔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저의 답은:
Print Genius는 저희 고객들에게 고품질, 고생산성, 저소유비용을 제공하는 코닥 넥스프레스 디지털 프레스를 가장한 “브레인웨어와 테크놀로지”의 모든것입니다.

제 머리 속에서는 수백명의 엔지니어들 아니 정확히 말하면 그들의 뇌가 넥스프레스 프레스 안에 모여있는 모습입니다. 모아진 그들의 지능이 품질, 생산성, 저소유비용을 위한 넥스프레스 프레스의 디자인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저는 폐회로(closed-loop) 시스템을 예로 드는 걸 좋아합니다. 폐회로 시스템은 내장된 피드백 메커니즘의 하나입니다. 디즈니 월드에 가고 싶다고 합시다. 만약 지도도 없고 볼 수도 없다면, 폐회로 시스템을 갖고 있지 않은 것입니다. 여러분의 눈은 여러분이 가고자 하는 올바른 방향과 올바른 고속도로를 말해주는 피드백을 줄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이 볼 수 없다면, 다른 차나 건물에 부딪히게 되니까 매우 힘들어지겠죠. 만약 당신을 목적지로 이끌어줄 지도나 GPS가 없다면 당신은 그저 운으로 디즈니랜드에 가야할겁니다.

넥스프레스 프레스는 몇 개의 폐회로 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 하나는 프레스 안에 있습니다. 적당량의 잉크가 각각의 색상에 공급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농도 측정 패치가 그것입니다. 이것은 대략 매번 30회 인쇄마다 이루어집니다. ICS (Intelligent Calibration System)이라 불리는 또 다른 폐회로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무리 된 프린트를 보고, 5분 안에 자동으로 프레스의 헤드를 재정비합니다. – 이것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프레스를 고품질로 유지합니다. 우리 고객들은 ICS를 사랑해요!!


ICS를 의미있게 만든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10년전에 채택된 기술인 LED 라이터 헤드가 ICS가 제대로 작동하게 하는 요소입니다. 아주 똑똑한 엔지니어들은 레이저 라이터(laser writers)보다 더 튼튼한 테크놀로지 뿐 아니라 서비스 콜 없이 5분 안에 오퍼레이터에 의해 쉽게 재조정 되게 하는 테크놀로지를 선택했습니다.

넥스프레스 상품으로 얼마나 많은 특허가 만들어졌는지 알아보고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