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쇄 산업/디지털 프린팅/가변데이터 인쇄

고속 잉크젯으로 성공할 수 있는 4가지 요소



Debora Stranaghan



Director, Kodak MarketMover Business Advantage Solutions, Burnaby, Canada
(디렉터, 코닥 마켓무버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솔루션, Brunaby, 캐나다)



여러분은 지금쯤 모두 코닥 프로스퍼 프레스에 대해서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옵셋 수준의 품질로 한 달에 1억 2천 만장을 인쇄하고, 대량 고객화가 가능하며 가변 인쇄 등등…



그러나 여기에 주목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 중요한 일에 투자할 때, 여러분은 가만히 앉아서 이것이 자동적으로 여러분의 사업에 들어맞기를 희망하고 이것이 수익성을 낼 것이라고 바라고 싶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빠른 ROI를 확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만 합니다.


인쇄사업자들이 이 일에 뛰어들 때, 그들은 보통 그들이 추구하고자 하는 기회를 알고 있습니다. - 단편 도서 인쇄, 출판 인쇄, 개인화된 다이렉트 메일 등등 - 그리고 이것이 적어도 인쇄작업장에서 약간의 변화를 필요로 한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경험에 기반해서, 가장 성공적인 적용자들은 다음의 4가지의 특징들을 보여주었습니다.

1. 사업 계획: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는 방법에 대해 서술해 놓은 전용 계획
2. 워크플로우 인프라: 장, 단기적으로 무엇이 필요할지에 관한 아이디어
3. 자원 계획: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이 있는지 확인
4. 합의: 모두가 동의하는 기대효과와 우선수위


계획은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은 그들의 조직-관리, 워크플로우, 운영, 마케팅과 영업을 포함해서- 내에서 고속 잉크젯 효과에 대한 계획을 마련하지 못한 분들입니다. I.T. Strategies의 2010 연구자료에 따르면, 고속 잉크젯 인쇄기 구매자들은 그들의 평균 인쇄 양을 그들이 이전에 의도했던 양의 45%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이는 여러분이 감당할 수 있는 양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인쇄 담당자들이 이미 그들의 사업을 풀타임으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코닥의 마켓무버 팀은 우리의 컨설턴트들이 여러분의 사업을 전체적으로 평가하는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러분이 전략, 성공 요소, 위험을 최소화하는데 필요한 행동, ROI를 최대화 하는데 필요한 행동을 진단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는 잠정적으로 큰 이슈가 될 수 있는 작은 솔루션입니다.